동탄역 헤리엇 파인즈몰

보도자료

보도자료

동탄역 헤리엇 파인즈몰

용인 타운하우스 ‘가르텐하임’ 1차분 선착순 분양, 서울 아파트 거래량 사상 최저기록 중 전원주택 인기 상승

  • 관리자
  • 2019-02-09 20:04:00
  • hit133
  • vote4
  • 118.221.193.12





서울 아파트 거래량이 6년만에 사상 최악의 거래량으로 설 연휴 이후에도 이 같은 분위기가 지속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특히 수도권에서 출퇴근이 편리하도록 광역교통망이 우수하면서 쾌적한 도시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는 수도권 타운하우스나 전원주택의 인기가 높다.

용인 타운하우스 ‘가르텐하임’은 광역교통망과 친환경 주거환경을 구축한 용인 처인구 포곡읍에 위치한다. 전용면적 110.71~111.11㎡으로 2~3층으로 규모로 밝고 화사한 분위기의 고급 일본 목조주택으로 설계했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량이 풍부하며 넓은 통창으로 4계절 자연 그대로 주거라이프를 누린다. 세대별로 원목싱크대, 거실워트월, 융기창호, 벤자민무어 페인트, 도시가스 등 기본품목으로 제공되며 친환경 자재사용으로 아토피, 새집증후군, 층간소음에서 벗어난다.

단독형 타운하우스로 높은 편의성을 제공하며 단지 내 최첨단 방범 시스템, 무인택배, 셔틀버스, 관리소 등 다양한 시스템을 구축했다. 전원생활을 누릴 수 있으면서 도심 속 라이프를 동시에 만족할 수 있다. 도시가스 제공, 저렴한 난방비, 쾌속 교통망까지 누릴 수 있다.

인근에 둔전초, 영문중, 용인외고, 명지대 등 교육환경이 구축되어 있으며 대형마트, 용인세브란스병원(예정), 용인시민체육공원, 관공서 등 도심형 타운하우스로 생활편의시설이 조성됐다.

용인경전철, 광주역~전대리역 연결, GTX, SRT, 제2외곽순환도로, 제2경부고속도로, 마평~운학도시계획도로, 57번국도,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 수도권 이동이 수월하며 추후 교통환경이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용인 가르텐하임’ 전원주택형 타운하우스의 분양가는 3억대부터 책정되어 주변 시세보다 저렴해 추후 개발계획 등 미래가치가 우수하다. 서울로의 접근성을 향상시켜 직장인수요를 품고 있어 서울 강남까지 30분대로 도달 가능하다.

용인시는 꾸준한 개발로 인해 곳곳에 풍부한 배후수요를 품고 있으며 특히 수지구와 기흥구는 조정대상지역으로 지정된 반면 아직 개발이 덜한 처인구의 경우 비조정대상지역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내 집마련이 가능하다.

현재 모델하우스는 사전예약제로 선착순 계약자에 한해 일본 작업장 및 온천투어 여행 등 적용된다. ‘용인 가르텐하임’ 타운하우스는 대단지 전원주택으로 1차 29세대를 선착순 분양 중이며 전문상담사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출처 : 굿모닝충청(http://www.goodmorningcc.com)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